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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 털기) 2019.06.26 - 2020.04.02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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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 털기) 2019.06.26 - 2020.04.02

_포코 2020. 4. 3. 11:11

아이디어 노트 겸 책 필사 노트를 다 썼다. 노트를 버리려고 쓰는 글.

 

습관형성을 위해 무의식 이용하기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을 의식과 연결해 의식 수준으로 가져오기

무의식적으로 sns를 켜는 것을 이용하여 sns를 클릭하면 팝업이 뜨거나 알림이 오는 형태의 app 제작이 가능한가?

 

<퍼스널 브랜딩 전략>

1. 제품과 관련된 스토리를 만든다

2. 제품을 광고한다

3. 이벤트를 구상하고 실행한다

4. 새로운 스토리를 업데이트한다.

 

<소비자를 내 마음대로 움직이는 10단계 프로세스>

1. 소비자의 문제를 인식시키고 욕구를 만들어 내기

2. 소비자의 문제점에 공감하는 모습 보여주기

3.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줄 아이템 제시하기

4. 판매할 아이템이 소비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5. 제 3자의 후기나 추천으로 확신 심어주기

6. 판매 아이템의 이용가치를 보여주고 구매욕 끌어올리기

7. 손실 회피 심리를 차단하고 구매하고 싶게 유도하기

8. 희소가치를 만들어 구매 유발을 독려하기

9. 추가 주문, 할인, 이벤트를 통해 추가 주문을 유도하기

10. 이득 포인트를 각인시켜 열성 소비자 만들기

 

<더 높은 수익을 위해 생각해야 할 6가지 질문>

1. 소비자는 어떤 용건을 가진 사람인가? 타깃 명확히

2. 소비자에게 제시할 해결책은 무엇인가?

3. 다른(타사) 솔루션과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

4. 누구에게 이익을 낼 것인가?

5. 무엇으로 이익을 낼 것인가?

6. 어떤 시점에서 이익을 낼 것인가?

 

교감신경계의 활성 + 횡격막의 움직임 확인하기

-> 이로 인한 질병 발생 및 어려움 + 내분비계 사이클

-> 개선 방안 : 부교감신경 활성

-> 더 잘 쉬기 위한 운동 '호흡' + 횡격막의 역할

-> 스트레스 대처법으로서 호흡명상

 

피트니스 트레커의 적용

- 측정 할 수 있는 부분이 어디까지인가? 심박수, 산소포화도, 심전도 등 어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지

- 모바일 피트니스 산업 동향 파악

- 관련 연구와 법령 파악

 

명확한 가치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링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