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DY BETTERMENT

메모)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본문

AREA/생산성

메모) 인스타그램 마케팅 관련

_포코 2021. 4. 6. 10:26

-

대표 사진과 프로필의 개인 정보를 충실하게 작성하자.

식별성이 뛰어난 로고 vs 친근감, 감성을 강조한 사진

-

소개 자료는 검색엔진 최적화를 고려하여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유리하다.

-

선별되고 편집된 사진이나 동영상 만을 올린다.

분위기나 톤이 기업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일치하도록 통일감에 신경 쓴다.

-

사진의 편집 방식을 미리 결정하고 꾸준하게 적용해 독자적인 스타일을 만든다.

-

카피는 심플하게, 해시테그도 과하지 않도록

-

리그램을 활용하라.

 

<기업 계정>

기업이 가진 콘텐츠를 파악하고 이를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소구점을 찾아야 한다

일관되고, 진정성 있으며,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고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한다.

이 컨텐츠를 누가 보며, 그래서 무엇을 어필할 것인가? 어떤 상상의 욕망을 자극할 것인가?

 

기업이 얼마나 긍정적이며 감성적인 방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는지, 그리고 타인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얼마나 존중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것이 인스타그램의 방식이다.

기업과 고객이 감성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